코칭 후기

코칭 후기

불안감 때문에 헤어졌지만 재회 성공한 후기 올립니당


안녕하세요~ 당연코에서 36 패키지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재회에 성공한 30살 여자입니당

 

제가 처음에 찾아왔을 때만 해도 정말 우울하고 매일매일이 힘들었는데 당연코에서 상담을 받고 치유 받으면서 자존감도 많이 오르고 많이 밝아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재회에도 성공을 하구요!

 

그래서 감사한 마음에 후기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3개월 정도 만난 남자친구가 있었어요. 서로 직장을 다니고 있었지만 제가 남자친구에게 정말 의지를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서 매일 같이 만나면서 같이 밥 먹고 시간을 보냈는데요,

 

초반에는 남자친구가 매일 만나도 별 얘기가 없었는데 남자친구가 만나는 걸 피하고 약속이 있다고 자꾸 피하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다른 여자를 만나는 건 아닐까? 하는 의심이 자꾸 생기고 남자친구가 뭘하는지 전화나 카톡으로 자꾸 확인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남자친구가 3달째 되는 날에 저에게 진지하게 이야기를 했었어요ㅠ 이렇게 지내는 건 내가 감당을 할 수 없다.. 우리는 아닌 것 같다.. 이렇게 이별을 이야기했고 그 자리에서 제가 울면서 붙잡았는데 남자친구는 변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남자친구한테 사과를 하면 다시 돌아오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떠나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전화도 계속 해보고.. 카톡도 계속 보내보고.. 연락할 수 있는 수단을 다 썼지만 남자친구한테 답이 없었어요...

 

그래서 마지막 수단으로 인터넷 검색으로 알게된 당연코에 연락을 드리게 되었죠. 상담을 받아보면서 마지막으로 할 수 있는 건 다해보자는 심정으로 코치님께 프로그램을 진행해보겠다고 했어요.

 

2달 정도 진행을 했는데 정말 여러 가지로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처음에는 저한테 변화하는 모습이 필요하시다고 했는데 저의 지난 연애의 모습들을 살펴보니까 다 짧은 연애였고 만났던 남자들은 다 저에게 질렸다는 듯이 떠나갔던 것들이 생각이 났어요. 그러면서 나도 변화해야겠구나... 그런데 변화를 할 수 있을까? 이런 생각도 들었는데요.

 

조엔 코치님께서 내적변화프로그램을 권해주시면서 제가 내적으로 건강한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조언도 해주시고 힘도 내주셔서 저도 덩달아 힘을 받고 열심히 과제를 수행했었어요. 그러면서 저의 자존감도 많이 올라갔고 어느 순간 갑자기 느껴지는 불안감도 많이 줄어들었어요.

 

또 가장 도움을 받았었던건 남자친구와 다시 연락을 할 수 있도록 남자친구의 심리를 분석해주시면서 남자친구의 마음을 헤아리고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작성한 부분이었어요!

 

정말 신기하게 연락이 안 올 것 같았는데 그 메시지를 보낸 다음날에 바로 연락이 오더라구요 ㅠㅠ 괜히 심리전문가가 아니시구나 이런 생각도 들었구요ㅎㅎ 그렇게 다시 연락을 하면서 짧게 만나게 되었고 저의 변화된 모습들을 남자친구에게 보여줬어요.

 

남자친구도 연락을 하는 점이나 집착하는 모습이 많이 없어져서 많이 놀랐었고 저를 다시 보게 되었다고 했었어요!ㅎㅎ 그렇게 다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고 코치님들께 코칭 받았던 것들은 계속 습관처럼 하고 있습니당

 

힘든 시간이었지만 이렇게 이겨낼 수 있다는 게 정말 감사했고 남자친구와 다시 만날 수 있게 된 것도 감사하네요.

 

도움 주신 조엔 코치님 너무 감사드리고 중간중간에 코칭 주신 다른 코치님들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연애 해볼게요!


CS CENTER

070-5014-5032

월 - 금 10:00 ~ 7:00 / 주말,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12:00 ~ 13:00

상호 : 당연코 |  대표 : 이기우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능동로13길 75, 2층 A111호

사업자등록번호 : 113-36-00187  |  통신판매업 : 2021-서울광진-1897호

 E-mail : dangco7@naver.com

Hosting By IMWEB  |  Copyright ⓒ 2022 당신의 연애 코치(당연코) All rights reserved.